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규어 세상으로 나오다]루피의 첫 세상구경

냇가에 놀러 나온 루피

아~~  집, 사무실, 전시관 속...   답답해~~!!

이 공간 밖은 어떤 세상일까?

 

작은 공간이 답답한 루피가 세상 구경을 시작해요~

 

  첫, 세상나들이니까 함께할 친구가 필요하겠죠?

"기철아~,  기철아~~ 같이 나가자~~^^"

"안돼~, 저 밖은 무서운 곳이야~!!"

검정고무신 기철이는, 세상이 무서운가 봐요.

많이 망설이네요.

 

기철이랑 루피 자전거 탑승!

"괜찮아 나와함께라면! 고무고무노~~게들링~~

내가 지켜줄께, 같이 가보자"

루피는 유연하고, 튼튼한 자신의 팔을 '휙휙' 휘둘러 봅니다ㅣ.

기철이는 루피가 강한 아이라는 걸 알아요.

"그래? 그럼, 좋아~! 루피라 함께라면, 가보자~!!"

 

그렇게, 우리 루피와 기철이의 첫 세상구경이 시작되었네요.

천천히, 세상을 느끼기에는 자전거가 좋겠죠?

고고씽~~

자전거에서 보는 세상 공기가 참 아름다워요.

피부에 와 닿는 바람과, 눈에 들어오는 모든 자연이

신기하기만 하네요.

앗!  그런데 어쩌죠??

지쳐 쓰러진 기철이

검정고무신 기철이가, 그만 쓰러지고 말았어요.

첫 세상 나들이가 너무 힘들었나 봐요.

"기철아, 많이 힘들지? 조금만 더 힘을 내자,

주변에, 악당들은 내가 다 물리칠께"

루피는 기철이에게 용기를 주며, 주변을 살핍니다.

혹시 모르잖아요. 악당 검은수염 일당이 덮쳐 올지도 몰라요!!

루피는 조금 긴장을 했지만, 다시 라이딩을 시작합니다.

 

자~ 다시 출발~!

앞을 먼저 살펴본, 루피는 씩씩하게 다시 앞으로 나갑니다.

강을 넘고, 산을 넘어

어떤 정자에 도착했어요,

 

"목마르다. 우리 여기서 잠깐 쉬었다 갈까?"

루피는 힘들어 하는 기철이를 위해

라이딩맨들을 위한 휴게소, 작은 정자에서 

쉬어가기로 했어요.

 

바로 그때!

'슈르륵.....'

이게 어떻게 된거죠?

실실열매를 먹은 천야차 도플라밍고의 부하,

'블랙옐로 스파이더'가 

루피 일행을 향해 거미줄을 발사 합니다.

 

"기철아 위험해~~"

용감한 우리의 루피는 기철이르 보호하기 위해

블랙옐로 스파이더 앞으로 뛰어듭니다.

도플라밍고의 부하 블랙옐로 스파이더와 마주선 우리의 루피!

"기어,...... 세컨드...

고무고무노~~~"

힘들게 블랙옐로 스파이더를 물리친

루피는, 조금 걱정됩니다.

지친 기철이가 옆에 있는데,

언제 또, 도플라밍고가 공격해 올지 모르거든요.

 

그래서,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합니다.

집에는,

지구를 지키는 우리 마블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든든하거든요~~^^

 

힘들었지만,

너무나 신기하고 즐거웠던,

루피의 첫 세상 구경은 이렇게 끝납니다.

 

"애들아!  우리 저 문 넘어 세상으로

다 같이 가보자~!"

마블 친구들에게 신나게 얘기를 하면서요.

 

내일은 또, 어떤 세상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